Header Ads Widget

Responsive Advertisement

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은 꾸준한 성장률로 성장할 것입니다.

 TMR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2019년 발효된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의 판매는 ~ 376,100미터톤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9년에서 2029년 사이에 ~ 5%의 YoY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 은 비건 인구 증가, 유당 불내증 개인 증가, 똑똑한 소비자 증가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. 이에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.

샘플 요청: https://www.transparencymarketresearch.com/sample/sample.php?flag=S&rep_id=31439

발효된 무유제품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아이디어는 꽤 틈새시장이었고, 음주와 운전을 시작으로 하는 음주의 부작용, 교통사고, 젊은 세대에서도 장기적으로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다. 따라서 건강에 좋고 동일한 맛을 내는 알코올의 대안은 발효된 무유제품 무알코올 음료입니다. 이 음료도 알코올 음료와 동일한 방식으로 양조되고 동일한 맛을 제공하지만 알코올 도수가 0입니다.

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는 4가지 제품 유형으로 분류되며, 그 중 발효 청량 음료는 2019년에 ~ 60%의 두드러진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. 18-24세 그룹.

지금 구매: https://www.transparencymarketresearch.com/sample/sample.php?flag=EB&rep_id=31439

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: 비 유제품 선호 경향

건강과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소비자들은 라이프스타일과 습관을 바꾸게 되었습니다. 이들은 음식 선호도도 변화시켰습니다. 이러한 변화로 인해 유제품 섭취의 부작용과 관련된 문제의 오랜 역사가 있기 때문에 비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. 그 중 비만은 골관절염, 류마티스 관절염, 심혈관 질환 등 생명을 위협하는 다양한 질병의 주요 원인입니다.

유당 불내증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의 수는 해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. Office on Women Health가 2018년에 수행한 최신 설문 조사에 따르면 약 3천만 – 5천만 명의 미국인이 유당 불내증을 앓고 있습니다. 여성의 경우 골관절염의 위험이 증가합니다.

Transparency Market Research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산업 분야 살펴보기: https://www.prnewswire.com/news-releases/recent-occurrences-of-zoonotic-diseases-raising-alerts-for-health-of-meat-yielding-animals-and-livestock-influences-animal-feed-additives-market-bio-derived-products-likely-to-gain-traction-tmr-301273821.html

수요를 주도하는 혁신적인 성분을 통한 영양 공급

영양가와 건강상의 이점으로 인해 발효된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에 대한 밀레니얼 인구의 신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. 게다가 밀레니얼 세대는 좋은 품질의 제품에 더 많은 돈을 쓸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또한 제조업체는 다양한 소비자를 유치하기 위해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연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. 그들은 이러한 지역에서 이러한 음료의 판매를 향상시키기 위해 MEA와 같은 다양한 미개척 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맛을 낸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.

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: 경쟁적인 풍경

전 세계 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활동하는 저명한 플레이어 중 일부가 연구에서 프로파일링되었습니다. 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는 Thurella AG, KeVita, Inc., Good Karma Foods, Inc., Millennium Products Inc., Health-Ade Llc., Konings NV, Bionade GmbH, Reed’s, Inc.입니다. 및 기타 발효 비 유제품 무알코올 음료 플레이어.

회사 소개:

Transparency Market Research는 글로벌 비즈니스 정보 보고서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시장 정보 회사입니다. 당사의 독점적인 양적 예측 및 추세 분석 조합은 수천 명의 의사 결정자에게 미래 지향적인 통찰력을 제공합니다. 우리의 숙련된 분석가, 연구원 및 컨설턴트 팀은 독점 데이터 소스와 다양한 도구 및 기술을 사용하여 정보를 수집하고 분석합니다.

우리의 데이터 저장소는 연구 전문가 팀에 의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수정되어 항상 최신 동향과 정보를 반영합니다. 광범위한 연구 및 분석 기능을 갖춘 Transparency Market Research는 비즈니스 보고서를 위한 고유한 데이터 세트 및 연구 자료를 개발하는 데 엄격한 1차 및 2차 연구 기술을 사용합니다.

Post a Comment

0 Comments